본문 바로가기

∼픽시브 번역∼/하이큐!!

하이큐!! 제3체육관조 개그 만화 번역

하이큐!!

제3체육관조 개그 만화 번역


제3체육관조가 나옵니다

그리고 성희롱(?)을 당합니다


캐붕있어요

커플링없어요













뒤에글씨는 읽기가 너무힘들어서..포기...

포토샵하기도 힘들거같고

사실 뭐하는 ㅈㅏ지!? 라고 쓰고싶은데

뭐하는ㅈㅏ지라고 하는쪽이 더 자연스러운거같은뎈ㅋㅋㅋㅋㅋ

쓰기가 좀 뭐하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 










이건 찾아보니까 하이큐 돈피샤 매치라는 게임인가보네요

겜있는줄 첨알았음헤ㅎ











방문자수는 터지는데

네이버 블로그랑은 다르게 댓글이나 공감이 1도 없어서 조금 슬퍼줍니다

하트나 댓글이 소소한 기쁨입니다ㅠㅠ

아 이만큼 잘 보고 계시는구나 하고 알수있으니까요..ㅠ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