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∼픽시브 번역∼

픽시브 창작 BL 만화 번역

픽시브 창작 BL 만화 번역

여러 커플 중에 맘에 드는 커플만 번역했습니다

아휴 말풍선이 너무 작아서 ㅂㄷㅂㄷ함


수가 멍뭉한게 졸귀

수위는 아직까진 없어요

아마 쭉 없을듯?

있었음 좋겠다


즐감하세요





~아해들 관계도~


호 에블바디 께이



스와 X 쿠라모치 만화입니다

























취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
(+수정)





이케맨 변태공 X 멍뭉이 바보수 조합 좋네야










'∼픽시브 번역∼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픽시브 창작 BL 만화 번역2  (1) 2016.12.03