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∼픽시브 번역∼/하이큐!!

하이큐!! 오이히나 만화 번역


하이큐!! 오이히나 만화 번역


애기 히나타가 귀엽습니다





오이카와 옆에 오리무중이라 써있는거같은데

왜 오리무중인지 모르겠네요ㅠㅠ

오타이신지 일본이랑 의미가 좀 다른건지..ㅠㅠㅠㅠㅠㅠ

야매 번역자는 웁니다











애기 히나타 넘나 귀여운것...



















그뭐지 모래로 두꺼비집 만드는거

그런 놀이의 노래인듯합니다









ㅅㅂ소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이코패스다















치비쨩 포획~♡