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∼픽시브 번역∼/하이큐!!

하이큐!! 카게히나 포카포카한 만화 번역


하이큐!! 카게히나 만화 번역



아주 포카포카하고 후와후와한 카게히나입니다

아 이런거 너무 좋네여...

번역 안할수가 없어



。・゚(゜´Д`゜)゚・。

ㅋㅋㅋㅋㅋㅋㅋㅋ일본이모티콘 귀여운거 넘많다




















「교제」













교제 초창기의 풋풋한 카게히나٩(ˊᗜˋ*)و


















 ´∀`)つ

너네 그냥 결혼해






글씨체 이빠이 받았더니 쓸게 많아서 좋네여

문제는 너무 많아서 아직 뭐가 뭔지 잘 모르겠다는거

(´・ω・`)


일본이모티콘 귀여웤ㅋㅋㅋㅋㅋㅋ