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∼픽시브 번역∼/하이큐!!

하이큐!! 히나른 만화 번역

아 요즘 컴퓨터만 키면 피로가 쏟아져서

오랜만의 번역.

종강도 했으니 열심히 올릴 예정입니다




하이큐!! 히나타총수/히나른 만화 번역


(#카게히나,츠키히나,오이히나,이와히나,보쿠히나,아카히나)





호러영화를 보는 ○○X히나타







카게히나의 경우









츠키히나의 경우









오이히나의 경우









이와히나의 경우


내 손가락 사라짐








보쿠히나의 경우

보쿠토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









아카히나의 경우








다들 너무 잘나타냄ㅋㅋㅋㅋㅋㅋㅋㅋㅋ