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∼픽시브 번역∼/하이큐!!

하이큐!! 츠키히나 만화 번역 및 일러스트


하이큐!! 츠키히나 만화 번역 및 일러스트 번역


수위 없습니다

약네타 있습니다 (사실 이건 말 안하면 모를듯




아 평생 히키니트로 살고싶다ㅋㅋㅋㅋㅋㅋㅋㅋ

다메닝겐이 되고시파

이 잉여로움도 조만간 끝일듯ㅅ뷰ㅠㅠㅠㅠ





하이큐 트위터로그

츠키히나 중심 카라스노 1학년 2번째















초1 케이군과 히나타
















카게야마 뿌듯뿌듯 졸귀 ㅋㅋㅋㅋㅋ

























일본 빠삐코 먹어보고싶다

일본 또가고싶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

























밍나 굳밤 되세요



( ´͈ ᵕ `͈ )◞♡