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∼픽시브 번역∼/하이큐!!

하이큐!! 츠키히나 개그만화 번역

하이큐!!

츠키히나 만화 번역

개그만화입니당

전체적으로 한글패치 좀 했습니당

언제나 오역 의역 있어유





~츠키히나와 아이돌~

학교 축제에서 엘리트군단 4조의 책임자가 되어,

싫어하면서도 척척 해내고 있는 츠키시마군을 보며,

꺄-멋져! 라고 하는 1조의 여자에게 썩소를 짓고,

아-저녀석 열심히 하고있네 라고 생각하면서도,

나중에 히나타와 단둘이 있을 때,

엄청 응석부릴 츠키시마군이란걸 알고 있어서,

뭔가 썩소를 짓고있는,

포용력 높은 히나타군



하쉬벌 설명이 너무 길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







이케맨ww



글이 많아서 좀 걸렸지만 좃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