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∼픽시브 번역∼/하이큐!!

하이큐!! 카게히나 만화 번역

하이큐!! 카게히나 만화 번역


나름 19금입니다

수위가 있는건지 없는건지 애매함

일단 떡은 침ㅋㅋㅋㅋㅋㅋㅋ



번역하면서 후회함 하...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왜케 어렵죠...

맞게 번역한게 같은데 막 이해가 안가고ㅠㅠㅠㅠㅠ

번역하면서도 아 이게 뭔말인지...하

야매 번역러라 그런가봅니다..

그리고 이분 만화가 내용이 특히나 어려운것 같아요ㅠㅠ

일단 시작했으니 끝은 봤는데

저도 뭔소린지 모르겠습니다 (⑉꒦ິ^꒦ິ⑉)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ㅎㅎ...

깔깔 저도 제가 번역해놓고도 잘모르겠어요 깔까라깔

눈물 좀 닦고 자야겠네여





_:(´_`」 ∠):_